우울증을 극복하고 행복하게 사는 방법

우울증을 극복하고 행복하게 사는 방법

우울증을 극복하고 행복하게 사는 방법

우울증을 앓는 많은 사람들은 안도감이 없다고 느끼지만, 그것은 도움을 받을 곳을 모르는 경우에만 적용된다.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 맞춤 플랜을 짜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이 기사는 여러분이 우울증과 싸울 수 있고, 여러분이 일을 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줄 것이다.

과일 주스, 꿀 또는 당밀과 같은 “건강한” 설탕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설탕을 피함으로써 푸른 기분과 우울증을 치료한다.

이 당분들은 통곡물과 같은 복합 탄수화물보다 훨씬 빨리 혈류로 만든다.

이것은 탄수화물을 빠르게 섭취함으로써 에너지를 폭발시키지만 불행하게도, 당신은 피곤하게 되고 곧이어 우울해진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에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의 감정에 대해 말할 누군가를 찾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사람이 가족 친구든, 가족 구성원이든, 정신과 의사든, 아니면 치료사든, 여러분의 감정에 대해 누군가와 이야기하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하도록 하라.

우울증 치료는 매일 최소 30분 이상 운동을 할 때 더 효과적이다.

사실, 운동은 때때로 많은 제약 항우울제만큼 강력하다.

직장에서 활기차게 걷거나 계단을 오르는 것은 여러분의 복지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가벼운 우울증에 직면해 있다면, 간단한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포도 주스와 세인트.

성 요한의 사마귀는 우울증 환자들의 정신 상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또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운동, 식이요법, 수면이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말라.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정말 빨리 운동을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8시간의 수면을 취하고, 매일 조금씩 운동을 하고, 가공식품을 피함으로써 여러분은 영원히 블루스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삶의 일들이 여러분의 우울증에 기여하고 있다면, 그것들을 바꿀 선택을 하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이 가지고 있는 모양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자신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일을 할 필요가 있다.

나가서 운동 좀 해라.

약에만 의존하지 마라.

상담도 필요하다.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은 여러분이 우울증에 대해 생각하고 가만히 앉아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친구나 가족 구성원은 결코 훈련된 전문가를 대신할 수 없다.

만약 무슨 일이 생겨서 슬퍼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우울증을 겪고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

항상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 적절한 진단을 받으십시오.

우울증에 대처하고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은 그들에게 편안함과 긍정적인 강화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책과 온라인 둘 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돕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료들이 있다.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항우울제를 투여하는 의사가 있다면, 약을 복용해야 하는 대로 복용하십시오.

권장하는 기간 동안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양을 섭취하십시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다.

많은 경우에, 갑작스러운 중단은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환자들을 천천히 약에서 내리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우울한 사람들은 그들이 겪고 있는 일에서 그들만이 아니라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여러분이 혼자라고 느끼고 아무도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처럼 느낄 때, 이것은 사실이 아니더라도 여러분의 우울증을 더 악화시킬 것이다.

같은 병으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있고, 당신을 기꺼이 도와주려는 사람 이상도 얼마든지 있다.

우울증과 싸울 때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스트레스는 우울증을 유발하고, 강화하며, 또는 연장시킬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삶을 살펴보고 무엇이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일단 여러분이 인생에서 가장 큰 스트레스 요인이 무엇인지 결정했으면, 여러분은 그것들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계획을 세울 수 있고, 가능하다면 그것들을 완전히 피할 수 있다.

위의 글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는 거의 모든 사람이 우울증을 다룰 것이다.

우울증의 증상과 대처법을 알면 생활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다.

네가 방금 읽은 충고를 이용해서 기분이 훨씬 나아지도록 노력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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