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방법으로 불안감에 대처하는 방법

올바른 방법으로 불안감에 대처하는 방법

올바른 방법으로 불안감에 대처하는 방법

불안감을 다루는 것은 무서울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완전한 삶을 사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한때 사랑했던 일을 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인생을 망치는 불안감에 싫증이 난다면, 계속해서 읽으면서 어떻게 그것을 이겨낼 수 있는지 배워라.

일상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대처 기술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면 불안감도 높아지는 경향이 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위임하는 법을 배우면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다.

매일 조금씩 자신을 위해 시간을 따로 두는 것도 필수적이기 때문에 하루하루의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이 사람을 당신의 불안 문제를 토론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해 보라.

너의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해라; 의지할 수 있는 사람과 이야기해라.

감정을 계속 억누르는 것은 문제를 훨씬 더 악화시킬 뿐이다.

스스로 일상의 목표를 세워라.

일상의 목표를 가지면 불안보다는 그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여러분의 생각이 목표에 집중되면, 여러분은 부정적인, 불안감을 유발하는 생각을 경험하지 않을 것이다.

아미노산이 어떻게 불안요법이나 치료제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비타민 결핍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몸이 적절한 세로토닌을 생산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한다.

무드 큐어를 포함한 많은 좋은 책들은 여러분이 불안감을 줄이거나 없애기 위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을 돕는 치료 계획을 논의한다.

하루 종일 계속 움직이도록 해라.

직장에서 당신의 역할이 많은 좌석을 필요로 한다면, 이리저리 움직이거나 사소한 운동을 포함하는 휴식을 취하라.

자주 일어나라.

집에 있을 때는 산책을 하고, TV를 보거나 둘러앉아 있는 시간을 줄여라.

비록 휴식이 필요할지 모르지만, 그것들 중 많은 부분이 당신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그것은 더 높은 수준의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다.

불확실성을 받아들이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이 불안과 싸우는 것을 돕는다.

불확실성을 걱정한다고 해서 삶이 더 안정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이미 일어나고 있는 모든 위대한 것들을 즐길 수 있는 것을 막는 것이다.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삶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에 관해서는 즉각적인 해결책을 찾지 않는 법을 배워라.

일기나 일기를 쓰는 것은 잠들기 전에 긴장을 풀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글에서 자신의 근심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조금 시간을 보내는 것은 그냥 보내게 하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그런 것에 대한 생각을 그만둘 수 있다.

긍정적인 콘센트가 필요할 때마다 쓰세요.

불안과 싸울 때는 제대로 잠을 자는 것이 관건이다.

수면부족은 다양한 신체적인 문제를 일으킬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문제도 일으킬 수 있으며, 불안감에 큰 역할을 한다.

모든 성인들은 매일 밤 7~8시간 정도 자는 것이 좋다.

이제 지식으로 무장했으니, 목숨을 되찾고 불안을 물리칠 수 있다.

네가 지나온 것을 이용해서 네가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도와라.

일단 이런 생각들을 규칙적으로 실천하면, 당신은 불안감을 덜 느끼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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